OLYMPUS(Korea) >
PAUL EMMINGS

PAUL EMMINGS

사진을 배우는 것은 긴 여행으로 결코 종착지가 될 수 없다. 나는 이 여행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구도에 대해 꽤 많은 것을 배웠다. 내가 사용하는 카메라는 매우 뛰어나고 기술적으로 우수하며 좋은 기능을 많이 갖고 있지만, 어디로 렌즈를 향해야 할지 언제 셔터를 눌러야 할지를 알려주지는 않는다.

나는 옥스퍼드에 살고 있지만 여행을 좋아하며 얼마 전까지도 전세계를 여행하다 호주에서 몇 개월 머물며 이 멋진 나라의 아름다움을 만끽했다. 내가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적합한 촬영 장비를 고르는 일이다. 나는 OM-D E-M5 및 E-M1과 마이크로 포서즈(Micro 4/3rds) 키트를 가져가기로 했다.

여행을 시작할 때는 취미 사진가에 불과했다. 하지만 놀라운 자연 앞에서 나는 더 나은 사진을 찍기를 열망하게 되었다. 좋은 사진의 3가지 조건을 말하라면 나는 첫째도 구도, 둘째도 구도, 셋째도 구도라고 말한다. 나는 항상 내 사진에 “Paul Emmings”만의 특별한 느낌을 담으려고 노력한다. 최근에 영국의 대형 사진 잡지에 제 이미지가 실렸다.

올림푸스가 없었다면 지금의 나도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올림푸스의 제품의 열렬한 애호가이기도 하다. 나는 2013년에 Olympus European Inspirational Photographer로 선정되었고 2014년에는 올림푸스 세계 사진 공모전의 심사위원도 맡았다.

PAUL EMMINGS

PAUL EMMINGS

영국

Paul Emmings는 옥스퍼드에 거주하는 열정적인 사진가로 여행을 좋아하며 최근에는 호주 전역을 여행했다. 그의 사진은 영국의 유명한 사진 잡지에 게재되었다. 2013년에는 Olympus European Inspirational Photographer로 선정되었고 2014년에는 Olympus Global Photo Contest의 심사위원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