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US(Korea) >

프로 갤러리

Victoria Rogotneva

Victoria Rogotneva

저는 지금까지 30년 동안 전세계를 여행해 왔습니다. 그리고 거의 8년 동안은 손에서 카메라를 놓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풍경 사진가로 출발했지만 동물과 사람을 촬영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지구에서 아프리카만큼 풍부한 다양성을 가진 장소는 없습니다. 그림 같은 부족과 셀 수 없는 동물들 덕분에 아프리카는 제 두 번째 고향이 되었습니다. 아프리카에 있을 때 다른 시스템을 사용 중이었는데 작업을 계속 이어나가려면 전혀 다른 장비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Olympus OM-D E-M1 Mark II를 선택했는데 이는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저에게는 빠르고 정확한 자동 초점, 조용한 셔터 모드, 빠른 촬영 속도, 뛰어난 색 표현 및 전체 시스템의 가벼운 무게와 같은 기능이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올림푸스 카메라는 이러한 모든 기능이 결합되었기 때문에 다른 카메라 모델보다 우선적인 선택 대상이 됩니다.

저는 새로운 올림푸스 OM-D E-M1 Mark II와 기존의 E-M1을 가지고 남아프리카 나미비아로 갔습니다. 두 카메라의 외관은 비슷합니다. 이 여행에서 자동 초점과 컬러 매트릭스를 비교해 보고 싶었습니다. 동물 사진을 촬영하려면 빠르고 정확한 자동 초점이 매우 중요하며 풍경 사진에는 우수한 색 표현 능력이 필요합니다.우선 고속 촬영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새로운 올림푸스 카메라에서는 언제 셔터를 눌러야 하는지 생각할 필요도 없이 원하는 순간을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저광량 조건에서 찍은 풍경 사진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OM-D E-M1 Mark II는 매트릭스 및 색 전달이 훨씬 더 우수하며 낮은 콘트라스트에서 노이즈도 낮았습니다. 또한 카메라의 다이내믹 레인지가 매우 넓어서 역광 상황에서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풍경 사진가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카메라를 3주 밖에 테스트하지 못했지만 이 첨단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용한 작업은 매주 만족스러워 기간을 늘리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카메라 바디의 별도 기능, 대용량 배터리, 빠른 오토 포커스와 우수한 매트릭스 등은 모든 촬영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그 결과 사진가는 생각할 필요 없이 원하는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Victoria Rogotneva

Victoria Rogotneva

러시아 제국

러시아의 Victoria Rogotneva는 의대를 졸업했지만 사진가 겸 여행가로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처음 카메라를 손에 잡은 이후 손에서 카메라를 놓은 적이 없습니다. 이제 그녀는 전세계에서 사진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이 일이 삶의 가장 큰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북극 등 전세계 많은 곳에서 사진 작업을 했습니다. "Best Photos of Russia"(2013) 콘테스트의 1회 수상자이며 유럽과 미국의 국제 콘테스트에서 많은 상을 받았고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와 기타 러시아 도시, 이스라엘 및 미국 등지의 여러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