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US(Korea) >

프로 갤러리

Olivier Follmi

Olivier Follmi

저는 40년 전 전문 사진가로서의 삶을 시작한 곳이자 영감의 출처인 티베트에서 OM-D E-M1 Mark II를 테스트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E-M1 Mark II를 들고 중국 청해의 티베트 지역으로 갔습니다. 거기에서 구원을 비는 형형색색의 깃발이 바람에 날리며 구름이 점점이 떠있는 옥색 하늘 아래에 5,000m 높이의 산길을 따라 푸르른 고산 목초지를 돌아다녔습니다.

새로운 OM-D의 컴팩트한 무게 덕분에 3kg도 되지 않는 백을 어깨에 메고 이 산에서 저 산으로 가볍게 걸어 다니는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매우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E-M1 Mark II의 다양한 아트 필터 덕분에 기존의 촬영법을 새롭게 혁신해야겠다는 자극을 받았으며 더욱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보다 더 완벽한 카메라는 상상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E-M1 Mark II와 그 렌즈는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사진 촬영의 미래를 열어주는 문이라고 생각합니다. E-M5 Mark II와 E-M1의 가장 좋은 점이 결합된 이 멋진 카메라는 창의성과 자유라는 두 단어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Olivier Follmi

Olivier Follmi

프랑스

프랑스-스위스 및 이탈리아 혈통의 휴머니스트 사진가인 Olivier Föllmi는 여행 사진가들의 추천을 받는 사진가입니다. 세계 보도사진전 수상자인 그는 9개 언어로 150만부 이상이 발간된 서적 36권의 저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