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US(Korea) >

프로 갤러리

Darwis Triadi

Darwis Triadi

오랫동안 올림푸스 제품을 사용해온 저는 매번 깊은 감명을 주는 올림푸스 카메라 본체와 렌즈 간의 우수한 조합과 정교함을 높이 평가합니다. 최초의 OM 시리즈는 근사한 도구였으며 현대적인 디지털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E-M1과 E-M1 Mark II 사이에는 확실한 성능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올림푸스가 전문가를 염두에 두고 이 제품을 설계했음을 보여주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올림푸스 시스템은 전반적으로 크기가 작아서 편리한데 비해 E-M1 Mark II 의 조금 더 크면서도 적절하게 굴곡진 그립 덕분에 손으로 잡는 느낌이 훨씬 더 좋습니다. 세로 그립 역시 안정적이고 든든합니다.

이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는 순간부터 색상 과학의 미묘한 차이를 느꼈습니다. 다소 혼동될 수도 있는 표현이지만, 새로운 TruePic 프로세서는 조금 더 선명하면서도 매우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재현해 줍니다.

제가 느낀 다른 미묘한 차이는 새로운 프로세서의 강력함입니다. 이미지 재생이나 이미지 스크롤이 매우 빠른데 이는 사소하지만 매우 편리한 특징입니다.

아트 필터는 즉석에서 크리에이티브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저는 사진을 통해 이야기하려고 하는 스토리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아트 필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Darwis Triadi

Darwis Triadi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패션과 미를 이야기할 때 다르위스 트리아디(Darwis Triadi)보다 유명한 사람은 없습니다. 35년 이상을 사진을 촬영해온 다르위스의 사진은 VogueBlack & White Magazine과 같은 세계 유수의 잡지에 실렸습니다. 다르위스는 인도네시아 왕족부터 유명 인사, 세계 주요 지도자까지 수 많은 저명 인사들을 촬영했습니다.